전화 상담 · 1668-3360 ·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해요.

TOP 10

  • TOP 10
    Q.

    윈골드는 어떤 서비스를 제공하나요?

    A.

    윈골드는 언제 어디서나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24시간 편리하게 금과 은을 거래할 수 있는 신 개념의 현물 귀금속 거래 플랫폼 입니다. 모바일 앱이나 웹을 통해 24시간 거래가 가능하며, 소수의 애호가들에게만 알려져 있던 캐나다 메이플 리프, 아메리칸 버펄로의 금화나 은화, 골드바와 실버바 등 다양하고 특별한 귀금속 제품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귀금속의 소유권은 분산 원장 기반 시스템을 통해 기록 및 관리되고 구매하신 중량의 현물 귀금속은 중량 및 순도 그대로 Royal Canadian Mint(캐나다 왕립 조폐국)에 안전하게 보관되며 그 소유권을 Royal Canadian Mint에서 보증합니다. 또한, 차곡차곡 모아가다가 일정 중량 이상이 되면 현물로 직접 출고 하셔서 제품을 배송 받아 보실 수 있고, 금/은 거래를 통해 수익을 실현하실 수도 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금화, 윈골드 쇼핑 탭과 톡스토어에서 단독으로 만나보세요!

  • TOP 10
    Q.

    오프라인 매장의 금보다 저렴한 이유는 무엇인가요?

    A.

    일반적으로 오프라인 매장에서 금을 구입하실 때 부담으로 작용되었던 세공비를 포함한 각종 제반 비용 등이 들지 않기 때문에 더욱 저렴하게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금 구매와 판매 거래 시 0.3%의 국내 최저 수수료와 프리미엄만 적용이 되며, 거래 수수료는 전액 현금 영수증이 자동 발급 됩니다. 단, 귀금속을 직접 현물로 출고 하시는 경우 출고 수수료 및 부가가치세는 발생이 됩니다. (※출고수수료: 가공비+배송비+보안+보험료+통관 비용 포함)

  • TOP 10
    Q.

    윈골드만의 특징은 무엇인가요?

    A.

    윈골드는 금 투자가 특별한 일이 아닌 일상적인 일이 되도록 어렵게만 느껴졌던 금 시장을 누구나 쉽게 소액으로 시작할 수 있는 신 개념의 귀금속 거래 플랫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캐나다 왕립 조폐국(Royal Canadian Mint)에 안전하게 보관된 금을 모바일 거래를 통해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고 쉽게 이용 하실 수 있으며, 현물 구매 시 배송이나 보관 등의 불편함을 최소화 하면서 단 0.3%의 국내 최저 거래 수수료 만으로 투자의 수익성을 최상으로 이끌어내어 줄 수 있는 국내 유일의 금, 은 귀금속 투자처 입니다.

  • TOP 10
    Q.

    디지털 금거래가 뭔가요?

    A.

    윈골드의 디지털 금 거래는 불편하고, 의문이 많으며 수익성 낮은 기존의 금 거래 방식에서 벗어나 언제 어디서나 장소와 시간에 구애 받지 않으면서 모바일 사용이 가능한 환경이면 365일, 24시간 편리하게 금과 은을 거래할 수 있는 온라인 거래 플랫폼 입니다. 또한, 온라인 거래를 통해 금과 은을 차곡차곡 모아서 일정 보유량이 되면 현물로 출고 하여 상품을 직접 받아보실 수 있으며 무엇보다 시세 차이에 따라서 수익을 낼 수 있는 재테크의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 TOP 10
    Q.

    윈골드와의 거래는 안전한가요?

    A.

    고객님께서 윈골드를 통해 구매하신 귀금속 제품은 구입하신 중량 그대로 Royal Canadian Mint(캐나다 왕립 조폐국)에 보관되고 글로벌 딜러들과 공유하는 분산 원장 시스템을 통해 3중으로 안전하게 기록되며, Royal Canadian Mint가 그 소유권을 보장하기 때문에 안심하셔도 됩니다. Royal Canadian Mint는 캐나다 정부의 조폐 기능을 수행하는 기관으로서 화폐 발행 이외에도 귀금속 채굴, 판매, 보관 서비스를 100년 이상 제공하고 있으며 글로벌 금, 은 세계 시장 점유율 1위의 위상에 걸맞은 위험 관리 프로그램을 통해 자체적 분실이나 파괴, 손상 등을 보호하는 보증 정책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윈골드와의 거래 안전에 있어서는 전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ez금

ez은

오늘의 시세

구매할 때

어제보다

판매할 때

어제보다